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지를 잘못 기재 했어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아로마티카(ip:)

작성일 2018-03-09 18:27:56

조회 1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 에서만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아로마티카 고객센터 1600-3689 로 연락주세요!!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 경우,


1)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bxjgPE

2)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www.aromatica.co.kr

3) 공식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실시간 상담


단, 다음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1) 배송정보가 배송준비중

2) 출고완료 이후


2. 출고 후 배송지 변경
1) 출고 후 배송지 변경은 어려움
2) 꼭 변경 해야 할 경우
CJ대한통운 1588-1255 → 4번 → 운송장번호 입력 → 1번 입력  상담사 연결 후 변경
※ 운송장번호 조회 가능 시점부터 변경 가능
3) 주소 변경시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주문해주실 때 배송지를 등록할 시 동,호수를 꼭! 적어서 주문해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