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 거죠?

작성자 아로마티카(ip:)

작성일 2018-03-09 18:35:48

조회 6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비회원 구매인 경우

1)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 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회원 구매인 경우

1) 결제 진행 시 (신용카드/실시간 계좌 이체/가상계좌/휴대폰 결제) 결제가 정상 승인처리 되었는지 여부 확인

2)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건 조회 불가


※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

1) 결제 완료 후 자동 승인/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3분 정도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2) 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15분 정도 소용 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 게시판 혹은 1600-3689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