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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로미가 알려주는 바디오일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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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로미에요+_+

아로미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까 부쩍 몸이 건조해져서

바디오일을 꺼내쓰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여름보다 가을에~다가오는 겨울에 쓰면

더더더욱 좋은 바디오일 활용법 알려드릴게요-!!

아로마티카에는 내 맘대로 골라 쓸 수 있는 바디오일이 총

4가지 종류가 있는데요+_+




















내 맘대로 골라 쓰는 바디오일 4종!


공통적으로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4종은

#요가친구 #필라테스친구 #운동전후필수템 #뭉친근육마사지

요렇게 많이들 활용하시더라구요+_+


하지만 각각 필요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지치고 무거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원한다면!

거기다 사용 시 시원한 쿨링감까지 원한다면?

- 페퍼민트 바이탈라이징 마사지&바디오일

- 페퍼민트 바이탈라이징 마사지&바디오일(마일드)


예민해진 몸과 마음에 안정을 원한다면!

- 라벤더 릴렉싱 마사지&바디오일


고민부위의 순환 촉진으로 몸과 마음의 정화를 원한다면!

- 주니퍼베리 트리밍 마사지&바디오일



요렇게 내 고민에 맞게 바디오일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답니다+_+

그럼 어떻게 사용해야 잘 썼다고 소문날까요?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사용법 아로미가 알려드릴게요-!





















TIP 1. 뭉친 종아리 근육 BYE


종아리알을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면 더더...

굵어지는거 아시죠?ㅠ_ㅠ...

이럴 땐 바디오일을 종아리에 적당량 덜어

종아리 아래에서부터 위로 꾹국 마사지를 해주면 돼용!

이 때 주먹을 쥐고 주먹뼈를 위쪽으로 향하게 한 후

끌어올려주시면서 마사지를 해주시면

피로가 쌓인 종아리 근육이 풀어짐은 물론 붓기까지 줄어든답니다+_+!




















TIP 2. 운동 전 후로 사용하기


운동 전 후 근육이나 관절부위에 적당량의 바디오일을

덜어 마사지해주세요+_+ 특ㅎ피 다리나 팔 어깨에 해주시면

운동의 효과는 더욱 UP UP!

운동 시 사용하는 근육부위에 발라주시면 더욱 좋아요!


특히나 아로마티카 마사지&바디오일 제품들은

#요가 #필라테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애정템이기도 하답니다><!




















TIP 3. 뭉친 어깨에 휴식을


어깨에 사용해주실 때는 쇄골과 어깨뼈 사이 위치에

적당량의 바디오일을 덜어 슥슥~ 어깨 바깥쪽으로

마사지를 슥슥해주세요!

뭉친 어꺠는 풀리고 피로도는 DOWN!

내가 해도 시원하지만 남이 해주면 시원함은 더욱 배가 된답니다+_+!


집에서 가족끼리 바디오일로 어깨 마사지 해주은 건 어떨까요?!




















TIP 4. 정말 시원한 날개뼈 부위 마사지하기


아로미가 알려주는 정말 강력 추천 마사지 부위!

집에 내 등을 맡길 만한 누군가가 있다면+_+!


날개뼈 아래 부위! 여기는 아로미가 강추하는 마사지 부위인데요!

혼자 하기는 힘든 부위지만 가족들과 함께 바디오일을 사용하면서

날개뼈 아래 부위를 꾸욱~ 눌러주세요

뭉쳤던 피로가 확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_+ 아직 바디오일을 안 사용해 보신 분 이 글 읽고 계시나요??

바디오일 사용이 아직 생소해서 망서링고 계시다면

미니어처로 조금씩 적응해보세요.


아로마티카에는 미니어처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준비 철저하죠+_+?


365일 활용 가능한 내 동반자 바디오일 이 기회에 찾아보세요!

#페퍼민트 #라벤더 #주니퍼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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