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OMOTION

PROMOTION

PROMOTION

게시판 상세

수분 잡는 유분막 만들기

15.10.27



(사진제공: 구달, 랑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로마티카, 트리앤씨, 트릴로지)

 


매서운 추위 탓에 온종일 난방기를 가동하는 요즘이다.

난방기는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지만,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빼앗아가기 마련.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차로 피부 건강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 같은 때에는 적당한 유분막으로 날아가는 수분까지 꽉 잡아줄 페이스 오일 아이템이 절실히 필요하다.


1. 구달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은 7가지 생씨앗을 발효시켜 얻은 고기능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이라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된다.
2.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은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숙이 영양을 채워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수프림 리커버리 오일’은 끝없는 영양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4. 아로마티카 ‘유기농 아르간 오일’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 등의 영양분이 피부탄력과 보습력을 높여주며, 필수지방산의 일종인 리놀레익산이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5. 트리앤씨 ‘마다가스카르 타마누 오일’은 유·수분과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자극 완화에 효과적이다.
6. 트릴로지 ‘로즈힙오일 안티옥시던트 플러스’는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 비가열 방식으로 추출되며,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넘치게 가꿔준다.

 

/패션 조선 에디터 전수정 (fashion@chosun.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