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템이 필요해

뒤로
 

일반 피부보다 더 예민한 Y존!

청결은 물론 약산성 유지까지 해야하는 까다로운 Y존 관리. 염기성인 비누, 샤워젤보다는 Y존을 위해 탄생한 안전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보는게 어떨까? 2018년 화해 뷰티어워드 1위에 빛나는 소비자가 인정한 아로마티카의 베스트 여성청결제부터 여러 사용자의 니즈를 수용하고, 더 건강한 Y존 케어에 앞장서기 위해 고심 끝에 개발한 새로운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까지- 이제 더 이상 Y존 케어에 예외는 없다!

약산성 유지가 중요한 이유

 
Pure & Soft
Feminine
Wash

우리의 외음부는 약산성의 환경에서 가장 건강한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 Y존을 위한 약산성 클렌저의 사용은 필수다. 예민한 만큼 저자극 판정 여부도 선택에 기준이 되는데,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피부반응도 테스트 결과 0.00*로 안심할 수 있다. 말 못할 Y존 고민이 찾아오기 전 상시로 Y존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 첩포에 의한 안전성 평가’
Dandelion Feminine Gel

요즘 뜨는 유산균, Y존에도 필요하다

최근 건강 수명이 화두가 되면서 전 연령대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다양한 영양제들이 유행을 하고 있다. 체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도 그 중 하나이다. Y존에도 이 유익균이 필요하다는 것도 지금 알아두자. ‘단델리온 페미닌 젤’은 건강한 Y존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2중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Y존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유기농 성분이 68%나 함유되어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샅샅히 살펴보는 여성청결제 성분

 
Texture

중요한 만큼 성분을 체크하게 되는 여성청결제, 아로마티카는 아몬드 유래 세정성분으로 합성향을 배제한 안심 처방을 하고 있다.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민들레, 알로에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 및 보습 성분 함유로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 그러니 성분 걱정은 아로마티카에 맡기자.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아래의 아로마티카 더티 리스트를 확인할 것!

아로마티카 더티 리스트 확인

No Excuse, 남성과 어린이도 마찬가지!

 
Dandelion
Feminine Gel

남성의 Y존 역시 관리하기 힘든 부분이다. 최근 남성들 역시 이 부분을 인지하고 있어 시중에 남성청결제가 등장하기도 했다. 까다로운 원료 선별과 처방으로 제조된 아로마티카 여성청결제는 남녀노소 (만 4세 이상 누구나)에게 안심할 수 있는 딱 좋은 온 가족 청결제이다.

AROMATICA Feminine Wash

여성청결제도 TPO에 맞춰라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거품 타입으로 문질러서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생리 기간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델리온 페미닌 젤’은 촉촉한 젤 타입으로 청량감, 수분감이 느껴진다. 젤 타입이므로 여행 등 외출 시 덜어서 챙겨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중 바이오틱스 처방이 더해진 ‘단델리온 페미닌 젤’과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를 구비하고 몸 상태와 환경에 맞게 쓴다면 완벽한 Y존 관리를 할 수 있지 않을까?

 
바로구매

화면을 왼쪽으로
넘겨보세요

 
일반 피부보다
더 예민한 Y존!

청결은 물론 약산성 유지까지 해야하는 까다로운 Y존 관리.
염기성인 비누, 샤워젤보다는 Y존을 위해 탄생한 안전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사용해보는게 어떨까?
2018년 화해 뷰티어워드 1위에 빛나는 소비자가 인정한 아로마티카의 베스트 여성청결제부터
여러 사용자의 니즈를 수용하고, 더 건강한 Y존 케어에 앞장서기 위해 고심 끝에 개발한
새로운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까지- 이제 더 이상 Y존 케어에 예외는 없다!

Pure & Soft
Feminine
Wash

약산성 유지가 중요한 이유

우리의 외음부는 약산성의 환경에서 가장 건강한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 Y존을 위한 약산성 클렌저의 사용은 필수다.
예민한 만큼 저자극 판정 여부도 선택에 기준이 되는데,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피부반응도 테스트 결과
0.00*로 안심할 수 있다. 말 못할 Y존 고민이 찾아오기 전
상시로 Y존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 첩포에 의한 안전성 평가’

Dandelion Feminine Gel

요즘 뜨는 유산균, Y존에도 필요하다

최근 건강 수명이 화두가 되면서 전 연령대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다양한 영양제들이 유행을 하고 있다.
체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도 그 중 하나이다. Y존에도 이 유익균이 필요하다는 것도 지금 알아두자.
‘단델리온 페미닌 젤’은 건강한 Y존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2중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Y존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유기농 성분이 68%나 함유되어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Texture

 

샅샅히 살펴보는
여성청결제 성분

중요한 만큼 성분을 체크하게 되는 여성청결제,
아로마티카는 아몬드 유래 세정성분으로 합성향을 배제한
안심 처방을 하고 있다.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민들레, 알로에 추출물 등 다양한 진정 및 보습 성분 함유로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 그러니 성분 걱정은 아로마티카에 맡기자.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아래의 아로마티카 더티 리스트를 확인할 것!

아로마티카 더티 리스트 확인

Dandelion
Feminine Gel

No Excuse,
남성과 어린이도 마찬가지!

남성의 Y존 역시 관리하기 힘든 부분이다. 최근 남성들 역시
이 부분을 인지하고 있어 시중에 남성청결제가 등장하기도 했다.
까다로운 원료 선별과 처방으로 제조된 아로마티카 여성청결제는
남녀노소(만 4세 이상 누구나)에게 안심할 수 있는
딱 좋은 온 가족 청결제이다.

AROMATICA Feminine Wash

여성청결제도 TPO에 맞춰라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거품 타입으로 문질러서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생리 기간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델리온 페미닌 젤’은 촉촉한 젤 타입으로 청량감, 수분감이 느껴진다.
젤 타입이므로 여행 등 외출 시 덜어서 챙겨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중 프로바이오틱스 처방이 더해진 ‘단델리온 페미닌 젤’과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를 구비하고 몸 상태와 환경에 맞게 쓴다면 완벽한 Y존 관리를 할 수 있지 않을까?